반응형

넷플릭스는 네이버의 협업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6일 밝혔다.
넷플릭스는 네이버의 협업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추가 결제 없이 넷플릭스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는 네이버의 협업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추가 비용 없이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6일 밝혔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이용권은 1080p(풀HD) 화질, 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무제한 및 콘텐츠 저장 등을 일부 광고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월 구독료는 4900원이다. 연간으로 구독하면 월 3900원 수준이다. 멤버십 회원들은 기존 혜택에 더해 넷플릭스 광고형 콘텐츠까지 볼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에서 월 5500원인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가입하는 것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는 게 더 유리하다.

 

넷플릭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시청자의 이용자 편의와 혜택을 강화하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넷플릭스의 콘텐츠와 게임을 경험하게 해 멤버십 효용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오는 29 배우 서현진과 공유 주연의 미스터리 멜로 시리즈 '트렁크', 데이트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4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함께 역대 최고 인기작인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원문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