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임스(AIMS) 로고.

 

대홍기획이 마케팅 전용 올인원 인공지능(AI) 시스템 '에임스(AIMS)'를 공개하고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임스는 ABC(AI·빅데이터·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해 하나의 플랫폼에서 기업의 광고 마케팅 전 과정을 망라한 다양한 기능을 올인원으로 실행할 수 있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 생성형 AI가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다.

 

에임스는 40년 이상의 광고마케팅 노하우를 가진 대홍기획의 콘텐츠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이다. 리서치와 데이터 분석,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및 전략 제안, 광고용 콘텐츠 제작, 광고 매체 전략 및 집행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87가지 맞춤형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한다.또한 클라우드 협업 플랫폼을 통해 파일 생성, 공유, 편집 및 피드백도 가능해 마케팅 담당자와 업무 파트너, 인공지능 기술이 더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대홍기획은 빅데이터 분석과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해 마케팅 담당자가 더욱 정확하고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활용하도록 설계했다.

 

대홍기획은 에임스의 베타 서비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연회를 진행해 소비자 인사이트 마케팅 전략 도출, 콘텐츠 제작 등의 기능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8 롯데그룹 브랜드 마케팅 워크샵에서 참석자 1000 명을 대상으로 시연 9월에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홍성현 대홍기획 대표는 “‘에임스 마케터의 창의력을 가속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미래 마케팅 업무의 표준 이라며베타 서비스 마케터 대상 시연회 등을 거쳐 오는 9월에 론칭하고 그룹사 도입을 확대해 마케팅 실무에 최적화된 AI 기술을 활용하도록 지원하겠다 말했다.

원문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