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수요일에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아이폰14, 애플워치 시리즈8 등 발표하는 특별 행사가 열리게 됩니다. 이에 앞서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은 오늘 파워온 통신에서 이번 활동에 대한 최종 기대를 개괄적으로 밝혔습니다.
주목할 점은 새로운 아이폰과 앱, 워치 모델 외에 애플은 2세대 에어팟 프로를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마크 거먼은 새로운 에어팟 프로가 언제 주문이 가능한지 설명하지 않았고 가격 정보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새로운 에어팟 프로가 몇 개 새로운 기능이 향상된다고 합니다. H2 칩으로, 향상된 오디오 품질, 더 긴 배터리 수명, Find My를 지원하는 새로운 충전 케이스, 향상된 이어링 테스트, 피트니스 트래킹 기능, 그리고 더 많은 기능을 포함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AirPods Pro는 Bluetooth의 LE 오디오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AirPods를 포함한 아이폰과 맥 등 여러 기기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게 됩니다.
이미 2020년, Gurman과 Debby Wu는 애플이 새로운 에어팟 프로를 위해 귀마개 아래 손잡이를 없애 이 회사의 비츠 스튜디오 버즈와 유사한 콤팩트한 디자인을 테스트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소문은 2세대 에어팟 프로가 큰 외향적 디자인 변화는 없을 것이라는 점을 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