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미식관서 폭스이탈리아 제품 판매
오는 21일까지 론칭 기념 30% 할인
SSG닷컴이 프리미엄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9일 SSG닷컴이 미식관에서 '폭스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감자칩 5종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폭스 감자칩은 1989년 유럽의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의 아부르쪼(Abruzzo) 지방에서 처음 출시됐다.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감자와 깨끗한 해바라기씨유, 천일염 등 신선한 재료만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정한 온도로 생산 순번마다 다른 튀김기에 튀기는 생산방식 덕분에 바삭하고 단단한 식감을 자랑한다. 가장 기본적이고 단순한 원재료만 사용하여 프리미엄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인정 받아,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고급 레스토랑인 이탈리(EATALY) 현지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미식으로 평판이 높고 DOC(이탈리아 와인 등급 가운데 상위) 와인으로 잘 알려진 몬테풀치아노 다부르쪼가 산지인만큼, 식사 전 입맛을 돋우는 '아페리티프(Aperitif)' 문화를 중시하는 브랜드다. 때문에 산뜻한 칵테일이나 과실향과 당도가 살아 있는 스파클링 와인과 페어링이 좋다.
발사믹비니거맛, 사워크림어니언맛, 트러플맛, 씨솔트맛, 스위트칠리맛 등 5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봉지당 120g의 판매가는 5980원이며 오는 21일까지 론칭 기념 30% 할인 행사(행사가 4186원)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