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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랑프리를 수상한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캠페인.
그랑프리를 수상한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캠페인.

 

이노션이 제32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외에도 대상 2개, 최우수상 3개를 추가로 거머쥐는 등 6관왕을 달성하며 국내 에이전시 중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이노션이 ‘올해의 광고상’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작품은 KCC건설 스위첸의 '식구의 부활'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집’의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조명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한 끼의 소중함을 감성적으로 전달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 이노션은 ▲현대자동차 '1억대 생산 달성 기념, 감사한 동행 어워즈' ▲현대자동차그룹 '사륙,사칠 -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 캠페인으로 대상 2개를 거머쥐었다.또한 ▲카카오뱅크 '금융을 바꾸다 생활을 바꾸다' ▲넥슨코리아 서든어택 '엄마, 아빠 미안해' ▲현대자동차 '현대인증중고차 브랜드 캠페인'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편, 올해로 32회를 맞이한올해의 광고상 동안 집행된 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우수성, 크리에이티브의 창의성과 독창성, 캠페인 효과성, 사회적 영향력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작품에 수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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