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특제 조리법으로 1년 연구 끝에 완성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자신의 이름을 건 라면을 출시했습니다.
1년여의 연구 끝에 특제 비법 소스로 완성한 '빽라면'은 '대중성'에 방점을 찍고 라면의 기본적인 특성과 맛에 집중했습니다.
또한 이마트와 손잡고 봉지라면인 ‘빽라면’을, 편의점 CU와 협업해 용기라면인 ‘백종원의 고기짬뽕’을 내놓았습니다.
CU에서 판매되는 ‘백종원의 고기짬뽕’은 소·돼지·닭고기를 모두 이용해 진한 고기육수의 풍미를 냈다. 고기육수에 양배추, 파 등 풍성한 야채 플레이크로 짬뽕 고유의 맛을 담았고 철판 향미유까지 더해 불맛까지 느낄 수 있다.
반응형